Take a fresh look at your lifestyle.
Browsing Category

잘못된 건강상식

감기에 잘 안 걸리는 사람, 뼛속 온도가 다르다

뼛속 온도 높여줘야 잦은 감기 막을 수 있어 여러분의 감기, 뼛속의 온도를 올려줄 때 체온이 올라가고 감기는 사라질 것입니다. 만병의 원인이 감기라고 했습니다. 그 만병의 원인이 감기라면, 이것을 다시 풀면, 감기를 잡으면 모든 병을 해결할 수 있다는 말과 같습니다. 그럼 감기에 누가 잘 걸리는지 알면 되는 것입니다. 선천적으로 몸이 따뜻하면 감기 잘 앓지 않아 여러분들이 이 이야기를 들으면서 감기 주변에 바로 보면…

[족주체질구별법과 감기] 발이 차면 감기가 잦다

발의 뼛속이 따뜻해서 체온이 높아지면 감기에 걸리는 횟수가 줄어듭니다 족주체질구별법과 감기의 관계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건강에 좋다는 것만 해도, 늘 감기에 걸리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반면, 술을 아주 많이 마시고 과로해도 1년에 몇 번밖에 감기에 안 걸리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감기는 발의 온도와 관련이 있습니다. 발이 뜨거운 사람들은 과로하고 피로해도 혈액순환이 빠릅니다. 그래서 균이 염증으로 바뀌지 않습니다.…

감기나 전염병에 걸리면 열이 나는 이유

열이 나는 것은 몸속 체온이 그만큼 낮아졌다는 의미 “피부가 아닌 뼛속, 몸속 온도를 따뜻하게 해서 냉기를 몰아내야 합니다.” 우리가 평상적으로 하루 일과를 할 때는 대부분 36.5도라는 체온을 가지고 있습니다. 각자 추위를 타느냐 안 타느냐에 따라서 약간의 변화가 있지만, 그러나 체온은 36.5도를 유지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건강에 큰 이상이 왔을 때 체온 변해 그런데 이때 우리가 하나 생각해봐야 할 것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