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ke a fresh look at your lifestyle.
top_banner1200X189

[족주체질구별법과 성생활] 발이 차면 나이 들수록 부부관계를 싫어한다

발이 따뜻한 사람일수록 성생활이 쉽고 길게 이루어집니다
발이 차가우면 이른 나이부터 성생활을 싫어하게 됩니다

족주체질구별법과 성생활의 관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발이 따뜻한 FA1 체질은 성생활이 왕성하며 분비물의 양이 풍부합니다.

성은 인간에게 매우 중요한 부분입니다. 그런데 우리는 보통 성에 대해 음성적인 방법으로 알아가기 시작합니다. 족주체질구별법과 성생활의 관계에 대해 알게 되면 성에 대한 개념이 달라질 것입니다.

5_cht

성생활은 살아있는 사람들이 하는 행위입니다. 성생활을 자주 하는 것이 건강에 좋다는 말도 있습니다. 아픈 사람은 성생활을 점점 하기 어려워집니다.

족주체질구별법에 따르면, 성생활로 인해 건강해지는 것이 아닙니다. 바로 건강한 사람이 성생활을 활발하게 하는 것입니다.

FA1은 발이 가장 따뜻한 체질로 성생활을 할 때 그 시간이 깁니다. 또 술을 마셨을 때 오히려 성생활을 즐겁고 길게 합니다. 또 발이 따뜻한 사람들은 정액의 양이 많습니다.

이렇듯 FA1은 성생활에 있어 가장 이상적인 체질입니다. 여자 역시 발이 따뜻한 사람일수록 오르가즘을 쉽게 느낍니다. 배우자에 따라 달라질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그러합니다.

FA2는 술을 잘 마시지 못하기 때문에 보통 맨정신에 성생활을 합니다. 그래서 FA1보다는 성생활의 시간이 짧습니다.

발이 차가운 사람일수록 성생활을 좋아하지 않고 오르가즘을 느끼기 어렵습니다.

FA3는 그저 부부생활이 무난한 정도라고 이해하시면 됩니다. 그런데 FA4나 FA5는 이른 나이부터 성생활을 싫어하기 시작합니다.

FA4, FA5는 성생활의 시간도 짧고 정액의 양도 적습니다. 분비물도 적어서 오르가즘보다는 통증을 더 많이 느낍니다. 배우자에 따라 다르겠지만, 60% 이상이 오르가즘을 느끼지 못한다는 설문조사 결과도 있습니다.

FA1에서 보듯, 발이 따뜻하면 성생활도 만끽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발이 차가운 FA5는 성생활 자체를 좋아하지 않습니다. 이렇게 발의 온도에 따라 우리의 성생활이 달라집니다.

발이 따뜻한 사람은 왕성한 성생활을 유지하기 위해 찬물을 마시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발이 차가운 사람들은 따뜻한 물을 마셔야 찬 기운을 이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아주 중요한 점은, 뼛속을 따뜻하게 해주어야 한다는 사실입니다. 온몸의 뼛속을 따뜻하게 해주면 혈액순환이 원활해집니다. 그 결과 성생활도 원활해지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