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ke a fresh look at your lifestyle.
top_banner1200X189

[족주체질구별법과 근육량] 운동 안 해도 근육질인 사람

근육량은 운동이 아니라 발의 온도에 따라 늘어나는 것입니다
뼛속을 따뜻하게 해주면 운동을 조금 해도 근육이 많아질 수 있습니다

족주체질구별법과 근육량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근육이 많은 사람은 몸 전체가 따뜻한 FA1, FA2 체질입니다.

근육이 많고 활력이 넘치는 사람들은 부러움의 대상이 됩니다. 많은 사람이 온몸이 근육으로 되어 있는 육체미를 부러워합니다.

근육이 많은 사람은 발이 따뜻한 사람들입니다. 씨름선수들을 보면 온몸이 근육으로 되어 있습니다. 물론 이들은 평생 운동을 해온 사람들입니다.

그런데 발이 뜨거운 사람들 역시 운동선수처럼 머리부터 발끝까지 탄력 있는 근육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나이가 60세 정도 될 때까지는 근육이 계속 존재합니다.

ㄷ고ㅓㅓㅏ_cht

FA3는 발이 차기 때문에 물살과 근육이 섞여 있습니다. 근육이 만들어진다 해도 겉에는 항상 물살이 있습니다.

FA4나 FA5는 근육이 없고 마른 체형입니다. 근육이 가장 적은 체질은 FA5입니다. FA5는 누가 봐도 많이 말라 보이는 사람들입니다.

FA4는 허벅지, 등 부위에 약간의 근육이 있기는 합니다. 하지만 대부분 부위가 지방으로 이루어져 있는 체질입니다.

뼛속이 따뜻하면 근육도 많아집니다.

근육이란 운동이 아니라 발의 온도에 따라 생겨나는 것입니다. FA1, FA2는 10년 이상 운동을 하지 않아도 근육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들은 아령만 몇 번 들어 올려도 근육이 튀어나옵니다.

하지만 FA4, FA5는 수년 동안 헬스클럽에 다녀도 근육이 나오지 않습니다. 이처럼 각자 자기의 몸을 생각해보면 발의 온도와 근육의 관계를 알 수 있습니다.

또 한 가지 중요한 점은 혈관에 근육이 존재한다는 사실입니다. FA1이나 FA2는 병원에서 혈관을 쉽게 찾는 사람들입니다. 그런데 FA4나 FA5는 많은 간호사가 시도해도 혈관을 못 찾는 경우가 많습니다.

뼛속이 따뜻해지면 근육도 빨리 늘어납니다. 뼛속이 차가우므로 근육이 늘지 않는다는 사실을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발 속 뼈 온도와 근육은 이렇듯 밀접한 연관을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