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ke a fresh look at your lifestyle.
top_banner1200X189

온골요법 모든병은 찬데서 해결책은 뼛속을 따뜻하게 하면 된다.

온골요법 모든병은 찬데서 해결책은 뼛속을 따뜻하게 하면 된다.

온골요법은 자신의 몸상태를 정확히 체크하신 후 상담신청해 주세요

https://goo.gl/i4Mii7

어디든 아프면, 뭘해도 안되면 죽은 사람을 보면 그 답이 쉽게 보인다. 모든 의학이 가장 힘든 것은 죽은 사람을 살리는 것이다. 아무리 좋은 것도 무용지물이다.

왜냐하면 차갑기 때문이다. 생로병사는 점점 몸이 차가워져 가는 것이고, 모든 병은 나이 들면서 늘어나고 생기니, 모든 병은 찬 데서 시작하는 것이다.

모든 병은 균, 염증, 근육, 신경, 통증 안에서 나타나고 공통점은 모두 어딘가 찬 데서부터 시작 된다는 것이다. 모든 병은 하나는, 피가 나빠지고 하나는 몸의 어딘가 피가 가는 길이 막혀 차가워진 곳에서 시작한다.

막히는 이유는 혈관이 수축되어 좁아지거나 뼛속이 차가워지면서 기름이 굳어 피가 가는 길을 막기 때문이다. 혈관이 수축되고 기름이 굳는 이유는 바로, 차갑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무엇이 굳는 것일까? 혹시 돼지고기, 쇠고기만 굳는다고 생각하고 있었는가? 혹시 식물성 기름은 굳지 않는다고만 생각하지는 않았는가?

한번이라도 생각해보았는가? 몸에 좋다는 채소, 생선, 멸치 등에서 나오는 칼슘 요산 등이 단백질과 함께 굳어가며 피가 가는 길을 막고 있다는 것을! 살 속에, 그리고 뼈 속에도 혈관이 존재하는 것을 알고 있었는가?

뼛속이 차가워서 기름이 굳어 피가 가는 길을 막고, 뼈가 차가워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는가? 그것이 바로 검어져 가는 엉덩이 밑이다. 그저 나이 들면 검어지는건가 보다 했는데 알고보니 건강의 적신호였던 것이다.

뼈가 차가워져서 그런 것이니, 답은 뼈를 따뜻하게 할수만 있으면 되는 것이다. 그런데 왜? 무엇을 몰라서 그럴까? 운동선수가 운동이 부족해서일까? 수많은 온열기들 좋은 것이 없어서 그럴까? 어디든 아프면, 뭘해도 안되면, 차서라는 것을 쉽게 생각하라. 뼈가 차다는 것을 몰랐을 뿐이다.

어디든 아프면 몸을 차게 하면 심해지고, 몸을 따뜻하게 하면 편해진다. 피가 좋고 막힌 곳이 없어 피가 잘 가면 모든 병은 사라지는 것이다. 뭘 해도 안되면 추운 겨울 비닐하우스만 치면 싹이 나듯, 먼저 건강해질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주는 것이 우선이다.

뼛속까지 따뜻하게만 할 수 있으면 된다.

4.5/5 (2 Revi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