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ke a fresh look at your lifestyle.

[온골요법]차가워져 가는 뼛속에 건강의 비밀이 숨어 있다

뼛속이 차가워지면 기름이 굳어 혈액순환장애 발생

“뼛속에도 혈관이 있습니다. 뼛속이 차가워지면 기름이 굳어서 혈액순환을 막습니다. 이 사실을 알게 되면 여러분의 건강이 좋아질 것입니다.”

병으로 고통 받는 수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아픈 분들이 건강을 되찾을 때 때에 따라서 대단히 힘든 경우를 우린 옆에서 많이 보곤 합니다.

그런데 무엇 때문에 건강을 되찾는 게 힘들까요? 이 시간을 통해 여러분들이 뼛속에 건강의 비밀이 숨어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으면 합니다.

온골요법은 자신의 몸상태를 정확히 체크하신 후
상담신청해 주세요 https://goo.gl/i4Mii7

 

살 속은 물론 뼛속에도 혈관 존재해

우리가 수많은 병들을 이야기할 때 혈액순환을 언급합니다. 혈액순환이 덜 되면 병이 생긴다고 하며, 병을 고치기 어렵다고도 합니다. 그렇다면 우리는 지금까지 혈액순환이라고 하면 어떤 생각을 했을까요?

혈관은 살 속에 있다? 뼛속에 있다? 이런 질문을 들으면, 혈관이 뼛속에 있다는 생각을 가져보신 적이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아마 혈관은 살 속에 있다고만 생각했을 것입니다. 그러나 피는 뼛속에서 만들어집니다. 그러므로 만들어진 피가 나오려면 뼛속에도 혈관이 있어야 합니다..

우리 몸에는 살과 뼈가 같이 있습니다. 살과 뼈 중 어느 한 곳에 혈액순환장애가 있으면 나머지 멀쩡한 부분도 혈액순환이 안 됩니다. 우리 몸의 병은 한 부분에서만 생기는 게 아닙니다.

발이 시리면 두통이 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발이 따뜻한 사람들은 두통이 거의 없습니다. 그럼 머리가 잘못된 걸까요, 발이 잘못된 걸까요? 우리는 아마 머리를 먼저 생각했을 것입니다.

뼈가 차가워서 뼛속 기름이 굳으면 혈액순환장애 발생

모든 병은 그 사람의 몸 중 가장 약한 곳에 옵니다. 이야기할 때 뼛속에 건강의 비밀이 있다고 말합니다. 이것은 뼛속이 차가워진다는 사실을 의미합니다. 우리의 몸은 10대-60대를 지나고 나이를 먹어가면서 매년 추위 속에서 식어갑니다.

생로병사는 점점 몸이 차가워져가는 과정입니다. 우리 몸 중 밖으로 노출되는 무릎, 팔꿈치, 손가락, 발, 모든 관절의 뼛속이 가장 쉽게 차가워집니다. 이렇게 차가워진 상태는 매년 누적됩니다. 그렇게 차가워진 부위에 우리가 먹고 마신 기름이 굳어서 혈액순환장애를 더욱 일으키는 것입니다.

뼛속 굳은 기름 녹이면 혈액순환 조금씩 개선될 것

차가워져가는 뼛속에 굳은 기름. 이 굳은 기름을 녹여야 혈액순환이 좋아집니다. 혈액순환이 가장 안 되는 부위의 혈액순환이 원활해지면 병이 나아집니다.

이렇듯 뼛속에도 혈관이 있다는 것, 뼛속이 차가워져 기름이 굳어서 혈액순환을 막고 있다는 것을 안다면, 아마도 이 시간을 빌어 여러분의 건강은 호전될 것입니다.

바로 이 시간, 여러분들이 뼛속에 숨은 건강의 비밀을 아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