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ke a fresh look at your lifestyle.
top_banner1200X189

[온골요법]온골요법이 필요한 사람

발이 찬 사람들은 물론 차가운 생활하는 사람에게도 온골요법 필요해

“FA1이나 FA2는 차가워져 가는 뼈를 모르기 때문에 몸이 다 망가질 때까지도 모르고 사는 것입니다.”

온골요법 중에서 가장 핵심 중의 핵심이 족주체질구별법입니다.

FA3부터 발이 찬 사람들은 당장 온골요법 시작해야

선천적으로 부모한테, 아니 엄마한테 태어날 때 추위에 강하고 발이 따뜻한지, 발이 찬지에 따라서, 술을 한국사람 기준으로 소주 2병을 기준으로 술을 먹고 토하느냐 안 토하느냐, 3병 이상을 먹어도 토하지 않느냐로 체질을 다섯 가지로 구별합니다.

왜 족주냐. 선천적으로 발이 차냐로 체질을 구별하는데, 세상 누구나 접하게 되는 게 술입니다. 술은 우리의 몸 온도를 구별할 수 있는, 현실적으로 누구나 쉽게 생활 속에서 알 수 있는 것입니다.

이때 F는 Foot의 약자 F를 씁니다. A는 알코올의 약자 A를 씁니다. FA1은 가장 발이 따뜻하게 태어난 사람. 다음이 FA2, FA3. FA3는 추위, 더위도 중간인 사람. FA4, FA5, 가장 발이 찬 사람이 FA5입니다.

발이 차다는 것은 곧 체온과 비례합니다. FA1과 FA2는 중간인 FA3보다 발이 따뜻한 사람들입니다. 이 사람들은 활력이 넘치고 감기도 잘 안 걸리고 항상 왕성한 체력을 유지합니다.

그래서 이 사람들은 건강의 중요성을 잘 인식하지 못합니다. 특별히 건강의 중요성을 생각하는 사람 빼놓고는. 저는 여기서 이 사람들을 어떻게 논하느냐. 고목나무처럼 비바람이 몰아쳐도 넘어갈 때까지 버티는 사람들입니다.

발이 뜨거운 사람들은 차가운 음식, 차가운 생활을 늘 생활 속에서 하는 사람들입니다. 기름이 찬 데서 굳는다 했습니다.

그리고 발이 뜨거운 사람들은 찬 음식과 찬물, 그리고 몸을 차게 하는 생활로 뼛속에서 기름이 굳어가고 있는데 그것을 느끼지 못해서 어느 날 고목나무처럼 넘어가는 사람들입니다.

뼛속이 따뜻해야 건강한 삶 오는 것

이런 FA1이나 FA2가 차가워져 가는 뼈를 모르기 때문에 몸이 다 망가질 때까지도 모르고 사는 것입니다. 그래서 그 사람들의 병이 바로 통풍, 중풍, 고혈압, 당뇨입니다.

병에 걸리면 큰 병에 걸리기 때문에 이 사람들은 간단한 병으로 병원에 가지 않습니다. 감기에도 걸리지 않습니다.

뼛속이 굳어가는 걸 모르고 살아가는 사람들입니다. 그러나 FA3는 나쁜 생활도 좋은 생활도 맞춰 하므로 무난하게 갈 수 있는 체질입니다.

그러나 이 사람들은 지금 현재 몸이 중간이기 때문에 차가운 현실의 생활 속에서 지금 현재 온골요법을 접하는 이 시간에 온골요법을 해야 하는 사람들입니다.

FA4나 FA5는 어렸을 때부터 뼛속까지 차갑고 몸이 차서, 이 사람들은 어렸을 때부터 온골요법을 병행해야 합니다.

건강을 가장 중요시하는 사람들은 바로 FA4나 FA5입니다. 다음이 FA3입니다. 그러나 FA1이나 FA2는 건강의 중요성을 다 망가질 때까지 모른다는 것입니다.

이렇듯 세상에 태어난 그 누구도 생로병사란 뼈가 점점 차가워지는 건데 지금 제가 설명하는 것은 누구나 온골요법을 해야 한다는 것을 말하는 것입니다.

단, 앞서 설명한 것은 모르고 있는 사람, 고목나무 같이 모르고 현재 써야 하는 사람, 이것을 여러분한테 설명할 뿐입니다.

생로병사, 노화, 장수, 뼛속에 기름이 굳어가는 것을 몰라서 내 생명보다, 내 나이보다, 내 명보다 빨리 단축되는 것입니다. 노화, 장수, 모든 것은 뼛속의 기름을 녹일 때 건강하게 오래 사는 비결이 있다는 것입니다.

오늘 이 시간을 통해서 여러분들 누구나가 지금 현재 아무도 몰랐던, 뼛속을 따뜻하게 함을 알게 될 때 여러분의 건강과 삶이 바뀐다는 것을 아는 계기가 되었으면 합니다.

족주체질구별법2

 

 

0/5 (0 Revi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