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ke a fresh look at your lifestyle.

[온골요법]온열에서 온골의 시대로

살은 물론 뼈까지 따뜻하게 하는 온골요법

“지금까지 우리에게는 뼛속이 차가워진다거나 뼛속에 혈관이 있다는 개념이 없었습니다. 뼛속에 혈액순환을 막는 요인이 있다는 것조차 모르고 있었습니다.”

온골요법은 자신의 몸상태를 정확히 체크하신 후
상담신청해 주세요

 

지금까지 건강을 되찾기 위한 수많은 방법들이 있었습니다. 그것은 주로 몸을 따뜻하게 하는 온열요법이었습니다. 등산, 족욕, 반신욕, 모두 따뜻함을 말합니다. 그런데 이제는 이러한 온열에서 뼈를 따뜻하게 하는 온골의 시대가 시작됩니다.

 

뼛속 혈관에서도 혈액순환 원활하게 이루어져야

온골은 무엇일까요? 우리 몸에는 살과 뼈가 있습니다. 그런데 뼈에서 피를 만듭니다. 그러므로 그 피가 나오려면 피의 길이 있어야 됩니다.

우리는 건강에 대해 말할 때 늘 혈액순환을 이야기합니다. 바로 살 속 혈관과 뼛속 혈관 속에서 혈액순환이 원활하게 이루어져야 합니다.

살 속에서는 콜레스테롤이 굳어갑니다. 그러다가 추운 곳이나 갑작스러운 쇼크사가 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우리가 먹고 마신 음식 중의 기름 같은 것이 콜레스테롤에서 순간적으로.더 굳으면서 생기는 것입니다.

그런데 우리가 모르는 것이 있습니다. 오랜 시간 동안 우리가 먹고 마신 기름인 요산, 칼슘, 지방이 서서히 뼛속에서 굳어간다는 점입니다. 바로 시멘트처럼, 얼음처럼, 뼈와 똑같은 강도로 딱딱하게 굳는다는 사실을 모른다는 겁니다.

 

온골요법은 차가워진 뼛속 혈액순환 원활하게 해줘

어떻게 굳는지를 쉽게 설명하기 위해 담석을 이야기하겠습니다. 담석은 쓸개에서 굳습니다. 만약 뼛속 관절이나 뼈 안에서 기름이 굳어가면 그것이 뼛속 혈액순환을 막습니다.

모든 병은 피가 덜 가는 곳, 찬 곳에서 생깁니다. 이때 혈액순환을 방해하는 것이 바로 뼛속 기름입니다.

우리에게는 지금까지 뼛속이 차가워진다는 개념이 없었습니다. 뼛속에 혈관이 있다는 개념이 없었습니다. 뼛속에서 혈액순환을 막는 장애요인을 말해본 적이 거의 없을 것입니다.

그래서 바로 온골요법에서 우리 몸속에 기름이 굳어가는 것, 차가워져가는 것, 혈액순환에 장애 요인을 주는 것을 말합니다. 뼛속을 따뜻하게 해주면 뼛속 기름은 녹습니다.

그러나 어떻게 뼛속을 따뜻하게 해서 기름을 녹일 수 있는지, 그동안 방법조차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대단히 생소할 것입니다.

 

 

살과 뼈 모두 혈액순환이 잘 되는 온골요법 필요해

온골요법에서는 뼛속의 기름을 녹이기 위해 차가워진 뼛속을 따뜻하게 하라고 말합니다. 그리하여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만드는 방법이 바로 온골요법입니다.

이 시간을 통해서, 혈액순환은 살 속에서만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라는 점을 알았습니다. 혈액순환은 살과 뼛속에서 동시에 잘 되어야 우리가 건강을  되찾을 수 있다는 것을 아는 시간이 되어야 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