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ke a fresh look at your lifestyle.

[온골요법]온골요법의 효과

뼈를 따뜻하게 하면 온몸 혈액순환 개선되어 병을 예방할 수 있어

“모든 병은 사람의 몸속에서 가장 약하고 피가 덜 가는 곳에 생깁니다. 각자 자기 몸에 맞는 방식으로 몸을 따뜻하게 해야 합니다. 온골요법을 통해 질병이 하나씩 개선될 것입니다.”

온골요법의 효과는 과연 무엇일까.

병은 우리 몸속에서 가장 차가운 곳에서 생기는 것

모든 병은 한 가지 관점으로 보면 답이 쉽게 나옵니다. 바구니에 세상 모든 병의 이름을 적어서 넣었다고 생각해봅시다.

모든 병의 공통점은 무엇일까요? 모든 병은 균, 염증, 신경, 근육, 통증, 이 다섯 가지 개념에서 벗어나기 어렵습니다.

그렇다면 모든 병의 공통점인 균, 염증, 신경, 근육, 통증이 가진 공통점이 무엇인지 잡아봅시다. 공통점은 신체 중 어딘가 찬 곳에서 시작된다는 점입니다.

생로병사는 몸이 점점 차가워지는 것이라 했습니다. 어떤 병이든 그 사람의 몸에서 가장 약한 부위에서 시작됩니다.

술로 예를 들자면, 가장 건강하고 활력이 넘치며 술을 많이 먹는 사람 10명을 생각해보았습니다. 이들이 모두 똑같은 생활을 몇 개월 동안 한다면, 사람들은 이들 모두 위암에 걸릴 것이라고 판단할 겁니다.

그러나 그 10명이 모두 위암에 걸리는 것은 아닙니다. 건강 상태가 똑같은 사람들이라도 하더라도 다릅니다.

어떤 이는 위암에 걸리고, 어떤 이는 폐암에 걸리고, 어떤 이는 간암에 걸리고, 어떤 이는 중풍에 걸리고, 어떤 이는 또 다른 질병으로 건강이 망가집니다.

이렇듯 모든 병은 그 사람 몸속에서 가장 약한 곳, 가장 피가 덜 가는 곳에 생긴다는 것입니다.

모든 병의 공통점은 차갑다는 것입니다. 생로병사 과정의 공통점도 차가워지는 것입니다. 그러나 뼛속이 차가워지는 것을 우리는 지금까지 생각하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뼛속이 따뜻해야 온몸 혈액순환 원활해져

혈액순환은 건강의 지름길입니다. 그런데 우리는 살 속의 혈액순환만 생각했지, 뼛속의 혈액순환을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지금까지는 뼛속의 혈액순환을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모든 병을 따로 따로 보았습니다. 그래서 병을 이기기가 힘들었던 겁니다.

뼛속의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주어야, 살 속의 혈관도 원활하게 활동할 수 있습니다. 바로 이것이 여러분의 건강을 되찾는 비결임을 상식으로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제가 말하는 것은 어려운 것이 아닙니다. 고속도로에 고장이 나거나 사고 때문에 인터체인지가 막힐 때가 있습니다. 이때 고장 난 차, 사고 난 차를 치워서 인터체인지가 막힌 것만 뚫어주면 통행이 원활해집니다.

혈액순환장애는 차가워져가는 뼛속의 혈액순환만 개선하면 됩니다. 사람마다 자기 몸에 맞춰서 뼛속을 따뜻하게 해주면 됩니다.

사람은 각자 몸이 전부 다릅니다. 몸을 따뜻하게 하는 방법은 하나일지 모르지만, 각자의 몸에 맞게 몸을 따뜻하게 하면 됩니다.

이렇게 여러분이 온골요법을 했을 때 여러분의 건강이 하나씩 개선될 것이라는 점을 상식으로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이 세상에서 건강에 가장 소중한 것이 공기입니다. 그처럼 여러분이 건강을 되찾는 비결도 세상에서 가장 상식적이어야 합니다. 이 시간을 통해 온골요법에 건강의 비밀이 숨어있음을 아는 계기가 되었으면 합니다.

https://goo.gl/i4Mii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