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ke a fresh look at your lifestyle.

[온골요법]뼈가 차가워지면 뼈가 노화된다

차가워진 뼛속에 기름이 굳어가는 것이 노화의 시작

뼛속을 따뜻하게 할 때 노화를 늦출 수 있습니다. 온골요법으로 뼈를 따뜻하게 하는 것이 장수의 지름길입니다.”

온골요법은 자신의 몸상태를 정확히 체크하신 후
상담신청해 주세요

 

온골요법에서는 노화를 어떻게 볼까요? 제가 늘 말씀드리지만, 생로병사는 몸이 점점 차가워지는 과정입니다. 늙는다는 것은 나이를 먹는다는 의미입니다. 세월이 지난다는 뜻이기도 합니다.

생로병사는 몸이 점점 차가워지는 과정

인생에서 꽃이 가장 활짝 피는 시기는 청춘 시기입니다. 반면 가장 나이가 들었을 때를 노년기라고 합니다. 유아기, 청년기, 장년기, 노년기가 지나면서 때마다 노화가 진행되고 있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50세가 넘은 상태를 노화의 상징처럼 이야기합니다. 노화라는 것은 혈액순환이 덜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렇다면 혈액순환을 막는 게 무엇인지 알아야 합니다.

그동안 우리는 온열이라는 말을 써왔습니다. 지금까지 우리가 쓰지 않은 말은 바로 뼈를 따뜻하게 하는 ‘온골’입니다. 생로병사는 몸이 점점 차가워지는 것입니다.

뼈가 차가워진다는 것은 피가 덜 도는 것을 의미합니다. 피가 덜 도는 곳은 차가워집니다. 차가워진 곳은 막혀 있습니다.

노화는 차가워진 뼛속에 기름이 굳으면서 생기는 현상

차가워진 뼛속에서 굳어가는 기름 때문에 뼈는 점점 더 차가워집니다. 간혹 120까지 사는 분들이 있습니다. 그처럼 건강하게 오래 사는 사람들의 비결이 무엇일까요?

사람의 마지막 육체 모습이 어떤 것이냐면, 바로 마지막으로 뼛속에 기름이 차서, 기름이 굳어서 조혈작용을 하지 못하는 모습입니다. 그런 현상이 생명이 다하는 날 일어난다면, 그 사람이 가장 건강하게 오래 살았다고 저는 말합니다.

이렇듯 노화는 몸이 차가워져가는 것이 아니라 뼈가 차가워지는 것입니다. 이 사실을 직시할 때, 노화를 얼마든지 늦출 수 있습니다.

30살에 뼛속이 막힐 수도 있지만, 50살에 막히도록 늦출 수도 있습니다. 그보다 늦게 70살에, 또는 100살에 막히도록 늦출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120살까지 장수하는 비결을 알게 되는 것입니다.

차가워진 뼛속을 따뜻하게 해주면 노화 늦출 수 있어

노화와 장수는 뼛속이 얼마나 차가워지느냐에 달려 있습니다. 그것은 우리가 먹고 마신 음식 중의 기름이 굳어 가는 현상에 따라 좌우됩니다. 뼛속이 차가워지는 현상, 이것이 노화가 몇 살에 시작되는지를 말해주는 열쇠입니다.

온골요법으로 뼛속을 따뜻하게 해주어야 합니다. 뼛속이 차가워지면 뼈가 굳습니다. 뼛속에 있는 기름이 굳습니다. 온골요법을 통해 뼈가 차가워지는 것을 70살 이후로 늦출 수 있습니다. 차가워져가는 뼛속을 따뜻하게 할 때 노화를 늦출 수 있습니다. 이것은 또한 건강을 되찾는 비결이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