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ke a fresh look at your lifestyle.

[온골요법과 뼛속 혈액순환] 뼛속 혈액순환을 저해하는 요인

차가워진 뼛속에서 굳는 요산, 지방, 칼슘이 혈액순환장애의 주범

“뼛속에서 굳어가는 요산, 칼슘, 지방이 혈액순환을 근본적으로 막고 있습니다. 이 사실을 모르면 건강을 되찾기가 어렵습니다.”

온골요법은 자신의 몸상태를 정확히 체크하신 후 상담신청해 주세요

뼛속의 혈액순환을 저해하는 요인이 무엇일까요? 제가 늘 말씀을 드리는 것처럼, 사람들이 다 아는 정보는 그렇게 중요하지 않습니다. 남들이 알고 있는 건 나도 알고 있습니다. 남들이 모르는 정보가 세상을 바꾸는 겁니다. 이번 시간을 통해 세상을 바꾸는 이론을 접할 때 건강의 새로운 시작이 될 겁니다.

뼛속에 굳어가는 지방의 정체를 알아야

뼛속 혈액순환을 저해하는 요인이 무엇일까요? 우리는 기름, 하면 그저 지방만 생각합니다. 어쩌면 제가 온골요법에서 역설에 가까운 이야기를 하는지도 모르겠습니다.

기름, 하면 우리는 쇠고기, 돼지고기에 들어있는 지방을 기름이라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식용유도 식물성은 늘 괜찮다고 인식하곤 합니다.

중요한 것은 우리 몸속에서 무엇이 굳느냐는 겁니다. 무엇을 먹었든 간에, 몸속에서 어떤 화학작용을 일으켰던 간에, 우리 몸속에서 굳어가는 물체가 무엇인가를 알아야 된다는 겁니다. 그것이 바로 우리의 건강을 해하는 근본 요소이기 때문입니다.

혈액순환장애의 원인은 뼛속에서 굳는 칼슘, 요산, 지방

우리 몸속에서 굳는 것이 무엇일까요? 이 시간은 그동안 제가 한 모든 강의 중에서 가장 중요합니다. 우리 몸속에 굳는 게 무엇일까. 그것은 제가 기름이라고 부르는 요산, 칼슘, 지방입니다.

이것의 집합체가 바로 관절염, 엘보, 오십견, 이런 데서 옵니다. 기름이 가루가 된 게 석회석입니다. 살 속에서 굳어가는 콜레스테롤이 바로 이런 것의 집합체입니다.

그런데 뼛속에서 혈액순환을 저해하는 것은 무엇일까. 살 속 혈관은 족욕이나 반신욕이나 운동을 해서 순간적으로 따뜻하게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뼈는 서서히 차가워져가기 때문에 반신욕을 한다고 해서 뼈까지 열을 전달하기는 대단히 어렵습니다.

어떤 사람은 25도도 안 되는 차가운 몸을 가지고 있습니다. 39도의 반신욕에 들어갔을 때 이미 살에서 뼈까지 들어가는 반신욕의 온도를 커버하기 때문에 뼈는 뜨거워질 수 없다는 것도 이 시간에 명확하게 알아야 될 사항입니다.

살은 뜨거웠다, 차가웠다, 반복하지만 뼈는 서서히 차가워져가는 것입니다. 그런데 뼛속에서 굳는 칼슘, 요산, 지방이 건강을 해하고 있다는 점을 아직까지도 실감하기 어렵습니다.

온골요법으로 뼛속 혈관을 따뜻하게 해야 건강 되찾을 수 있는 것

뼛속에 혈관이 있다는 사실을 늘 직시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뼛속은 뼈가 부러지는 등 특별한 일이 아니면 건강과 직결되는 게 없다고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이 시간에 제가 하나를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2cm 정도 크기의 담석을 뜨거운 프라이팬에 올려놓으면 3초도 안 되어서 변화되어서 수증기로 날아가 버립니다. 담석은 돌입니다. 정말 돌 같이 단단합니다. 그러나 뜨거운 프라이팬에서 3초 이내에 수증기로 날아가 버립니다.

이렇게 뼛속에 굳어가는 요산, 칼슘, 지방. 혈액순환을 근본적으로 막고 있는 요인이빈다. 그런데 우리가 이 사실을 모른다는 점이 건강을 되찾는 데에 최대 장애요인입니다.

2017년, 이제는 온열이 아니라 온골의 시대가 시작되었습니다. 여러분의 건강의 모든 비밀, 인류 건강의 비밀이 온골에 있다는 것을 직시하고 노력할 때입니다.

뼈가 차가워지는 것이 뼛속 혈관 건강을 저해합니다. 여러분의 건강을 되찾을 수 있는 방법은 온골요법입니다. 이제 뼛속을 따뜻하게 하는 시대가 시작된다는 것도 이 시간을 빌어서 여러분이 알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