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ke a fresh look at your lifestyle.

[온골요법과 건강]관절과 뼈에 생기는 병과 온골요법

온골요법으로 관절의 뼛속에 굳은 기름 녹여주면 혈액순환 원활해져

“우리가 먹고 마신 음식 중의 요산, 칼슘, 지방이 뼛속 관절에 굳은 것입니다. 이 사실을 지금까지 몰랐을 뿐입니다. 알았다 하더라도 해결하는 방법을 정확히 찾지 못해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온골요법은 자신의 몸상태를 정확히 체크하신 후
상담신청해 주세요

이번 시간에는 온골요법에서 뼈에 직접적인 영향을 주는 병들을  한 번 나눠보겠습니다.

몸의 관절에서 생기는 갖가지 병들

여성의 발가락에 많이 생기는 무지외반증, 발가락 통증, 복숭아뼈와 발등 통증, 족저근막염, 무릎의 관절염, 엉덩이 옆의 좌골 신경통, 척추 디스크, 척추협착증, 척추측만증.

그 다음에 팔로 넘어가면 어깨의 오십견, 팔꿈치의 엘보우, 손목 터널 증후군, 그리고 목디스크. 모두가 관절에서 생기는 병들입니다.

통증이 생기는 곳에 석회석이라는 게 있습니다. 석회석은 바로 무언가가 갈려서 생기는 것입니다. 갈린다는 것은 무언가가 굳어있다는 의미입니다.

이렇게 온몸의 관절에서 생기는 많은 병이 있는데 부위마다 병명과 통증이 다릅니다. 여기서 여러분들이 생각해야 할 점이 있습니다.

무지외반증은 발가락이 휘는 병입니다. 여성들의 뾰족구두 때문에 가장 많이 생기는 병 중 하나입니다. 그저 발이 휠 때는 무지외반증이지만, 발이 심하게 아프면 통풍이라는 말로 바뀝니다.

더 심하게 아프면 CRPS라 하여, 지구상에서 가장 아픈 병으로 이름이 바뀌기도 합니다. 같은 곳이 아픈데 병명은 시간이 지나면서 달라집니다.

통증이 있다는 것은 그 부위 뼛속이 차다는 의미

각종 병들의 공통점을 잡으면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바로 균이 있어야 염증이 생기며, 신경과 근육에 문제가 오고, 통증이 온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통증이 생겨야 비로소 병이라는 걸 알고 병원에 가게 됩니다.

병의 마지막 단계가 통증이라는 사실을 알아야 합니다. 통증은 앞서도 말했듯이 바로 뼛속이 차서 생깁니다. 우리 몸 어딘가가 차가울 때  통증이 온다는 것입니다.

그럼 어디가 찬 것일까요? 우리 몸에 찬 곳이 많은데 그 중 뼛속이 차다는 것은 잘 모릅니다. 우리가 먹고 마신 음식 중의 요산, 칼슘, 지방이 뼛속에 굳고 관절에 굳은 것입니다.

이 사실을 지금까지 몰랐을 뿐입니다. 알았다 하더라도 해결하는 방법을  정확히 찾지 못해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뼛속에 굳은 기름을 녹이면 많은 병 해결할 수 있어

우리 몸에 있는 많은 관절, 그 관절 부위마다 병명이 다릅니다. 하지만 병을 하나로 보면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우리 몸의 혈액순환을 막고 있는 게 무엇인지를 보아야 합니다.

온골요법에서는 어디 부위이든 관절의 뼛속에 기름이 굳어서 혈액순환을 막고 있다는 점을 말하고 있습니다. 우리 몸속의 기름은 차가운 곳에서 굳습니다. 기름은 열에 녹습니다.

하지만 기름을 녹이기 위해 얼마만큼의 온도와 시간이 필요한 것인지가 막연합니다. 병아리가 부화하게 되는 그 온도를 알게 되면, 수많은 병을 예방하고 해결하는 방법을 찾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차가워져가는 뼛속을 따뜻하게 할 때, 수많은 병들에 도움이 된다는 것을 온골요법을 통해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