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ke a fresh look at your lifestyle.

부종과 온골요법

부종은 차가워진 뼛속 혈관이 막혀 피가 돌지 않는 병

부종은 하루 종일 서있어서 내려왔던 피가 올라가지 못해서 붓는 병입니다. 우리 몸은 뼈와 살로 되어 있습니다. 막히면 살은 늘어나지만 뼈는 늘어나지 않습니다. 바로 막힌 뼈는 변함이 없습니다.

온골요법을 알게 되면 부종을 쉽게 이해할 것입니다.

혈관이 막혀 발이 차가운 사람들에게 생기는 부종

우리가 부종이 누가 걸리느냐를 먼저 생각하면 됩니다. 부종은 백화점에서 일하는 사람들, 특히 여성분들에게서 부종이 많이 걸린다는 것을 알게 되고. 또 죽음에 임박한 사람들이 몸이 붓고 하는 것을 쉽게 이해할 것입니다. 발이 뜨겁고 왕성한 활력을 갖고 있는 사람들은 부종이 없습니다. 우리 몸 어딘가가 아프다는 것은 우리 몸이 어딘가는 약했을 때 생기는 것입니다. 부종은 보편적으로 발이 차가운 사람들한테 걸리는 병입니다. 그러나 아직 정리가 안 되어 있기 때문에 꼭 발이 차가운 사람이라고 말할 수는 없습니다. 그러나 대부분 발이 차가워질 때 생기는 것입니다.

부종을 쉽게 이해하려면 고속도로가 막히면 못 가듯이, 도로가 막히면 못 가듯이, 우리 몸의 인체의 혈관이 막히면 가지 못하는 게 바로 부종입니다. 그대로 붓는 병을 부종이라고 이야기합니다. 부종은 류마티스, 퇴행성 관절염이 있는 사람이 부종이 있고 관절염이 있는 사람이 부종이 있는데 그런 것이 없는 사람이 부종이 있는 사람이 있습니다. 여기에서는 아픈 데가 없는데 부종이 있는 사람을 설명하는 걸로 하겠습니다.

뼛속에 굳은 기름 뚫어줘야 부종 해결 가능

부종, 붓는 병입니다. 그러나 이 부종을 조금만 생각하면 쉽게 이해될 수 있습니다. 집에 가서 잠을 잘 때 발을 올려놓고 자면 아침에 부종이 빠집니다. 부종은 하루 종일 서있어서 내려왔던 피가 올라가지 못해서 붓는 병입니다. 우리 몸은 뼈와 살로 되어 있습니다. 막히면 살은 늘어나지만 뼈는 늘어나지 않습니다. 바로 막힌 뼈는 변함이 없습니다. 내려온 것만큼 올라가야 되는데 이것이 5:5 비율이 6:4, 7:3, 8:2로 바뀌면서 부종이 있게 된 것입니다.

이때우리가그막힌게무엇이냐. 바로 우리가 생활 중에 먹고 마신 음식 중의 기름인 요산, 칼슘, 지방이 굳어서 뼛속에서 굳어서 가는 길을 막고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따라서 부종은 바로 우리 몸속의 인터체인지인 관절, 뼛속을 따뜻하게 할 때, 막힌 것을 뚫어줄 때, 바로 부종으로부터 도움이 되고 해방이 되고 탈출할 수 있는 방법을 온골요법을 통해서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